진행중 이벤트 상품평/당첨후기 당첨자 발표

상품 구입하시고 <상품평 또는 리뷰>를 남겨주세요~!

2019.06.01 - 2019.06.30

 



안녕하세요~!! 닭대리입니다. ^^*
6월의 Big event 를 소개해 드립니다~!!
 
6월 한달간 랭킹닭컴에서
상품구매 후 상품평을 남겨주시면
매주 5분을 선정해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 곤약 볶음밥1.1Kg (5팩)" 을 드립니다.
(한달 간 총 20명)

6월 1주차 : 06월 03일 ~ 06월 09일까지, 06월 11일 발표
6월 2주차 : 06월 10일 ~ 06월 16일까지, 06월 18일 발표
6월 3주차 : 06월 17일 ~ 06월 23일까지, 06월 25일 발표
6월 4주차 : 06월 24일 ~ 06월 30일까지, 07월 02일 발표


※ 이벤트 경품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상품평 이벤트에 당첨되시면 상품 배송을 위한 주소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연락이 안 될 시 최근주소로 발송되오니 이 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평 남기는 방은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상품평이벤트참여방법.jpg
상품평이벤트참여방법3.jpg






*본 이벤트는 로그인 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난타 2019/06/25 13:55
    도시락 영양이 너무나 완전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도시락 먹으면서 근육은 늘면서 지방은 줄어드는게 눈에 보여서 너무 좋아요~ 더담은 도시락 굿이에요~ 굿굿굿~~!!!
  • cona**** 2019/06/24 19:12
    닭먹고 모두 힘내닭!
  • 운동이란 2019/06/24 18:51
    닭가슴살 스테이크 너무 좋아요.
    볶음밥에도 딱~
    햄버거패치로도 딱~
    스테이크로도 딱~
    호밀에 야채에 닭가슴살스테이크로 마무리~

    두주만에 50개 100개 30개 주문했어요.
    냉동실에 더 쟁여두고 싶은데 빈공간이 없어서 아쉬워요.. ㅠㅠ
  • 기뱅뱅 2019/06/24 18:08
    Vip 될때까지 달립니다 ㅎㅎㅎ
  • 다대포이쁘니 2019/06/24 17:21
    한끼곤약새우볶음밥 정말 맛있어요 곤약이라고 해서 맛이 좀 이상할것 같았는데 전혀 생각했던것 보다 훨씬 맛있었고 간편하게 전자렌지에 데워 먹기도 간편하고 바쁜아침 시간에도 먹기가 참 좋았어요 양도 적지않아 적당하게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다른것도 먹어볼거에요 친구들에게 추천해주고 저희 아들에게도 꼭 먹이고싶네요
  • 머니맘 2019/06/24 16:44
    다이어트하는데닭가슴살너무큰도움이되었네요~앞으로도많이이용할꺼같네요!깔끔포장맘에들구,무엇보다닭가슴살질이좋네요~
  • 머니맘 2019/06/24 16:43
    ㅎㅎ
  • 머니맘 2019/06/24 16:39
    트레이너소개로구입하게되었는데~닭가슴살부드럽고맛있네요!두번째구입하는데~다이어트에큰도움이되었어요!앞으로닭가슴살은랭킹닭컴에서만구입하는걸로~ㅎㅎ저염훈제닭가슴살도부드럽고맛괜찮아요~앞으로좋은제품많이만들어주세요
  • conce**** 2019/06/24 15:13
    스팀닭가슴살 후기 남겼어요 ㅎㅎ 안퍽퍽하고 맛있어서 이것만 시켜먹어요
  • 달려라두니 2019/06/24 09:31
    한끼로 영양.실속 든든 한끼볶음밥
  • dak 2019/06/23 22:54
    맛잇는 닭가슴살 요리가 많이 나오네요. 볶음밥, 순대 다 잘나왔어요~
  • 반달시경 2019/06/23 22:44
    랭킹닭컴에서 만원할인받아 싸게 잘 샀어요~^^요즘 간헐적단식하면서 단백질위주 식사를 하는데, 맛있닭 닭가슴살로 영양과 맛, 두가지 다 챙길수있어서 넘 좋아요!
  • 호찢기 2019/06/23 12:59
    곤약 볶음밥.. 맛과 목적을 이룰수있는 1석2조의 찬스
  • 닭닭한몸 2019/06/23 12:01
    한달전에 200팩구매하고 상품이 너무 마음에 들어
    오늘 100팩추가구입했습니다.
    냉장고만 크면 200팩씩구매할텐데 아쉽네요.
    다먹고 또 주문하겠습니다!!
  • dooya 2019/06/23 11:50
    마지막 다요트를 위해 또 주문했어용~~~~
    근데 넘 맛나서 다요트 될까고민중요
  • 명동갈비 2019/06/22 23:18
    간만에 다시 살뺄라고 찾아왓습니다 예전에 이거먹고 살 정말 많이뺏는데 다시 그때로 돌아가겟슴다
  • 혜96 2019/06/22 22:00
    랭킹닭컴에서 이번달에만 벌써 두번 주문했어요ㅋㅋ
    배송도 빠르고 녹는 일 없이 깔끔하게 와서 짱짱 좋아요.
    무엇보다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닭가슴살이랑 다양한 다이어트식품들이 한데 모여있어서, 너무너무 편하고 굿굿❤️
  • 반달시경 2019/06/22 14:29
    다이어트하면서 단백질보충을 위해 먹기시작한 닭가슴살
    큐브! 쫀득쫀득 부드러운 식감이 넘 좋아서 또 구매하게
    됐어요~샐러드위에 토핑으로 얹어먹기도 넘 좋구요! 스테이크랑 소세지는 저희 남편 최애반찬메뉴랍니다~^^
    랭킹닭컴에서 행사도 마니하고 할인도 마니해서 앞으로
    랭킹닭컴에서만 닭가슴살 구매할거에요~~♡♡♡
  • 완두콩아 2019/06/22 12:58
    다줘요 다먹어버리게~~
  • 쿠와아앙 2019/06/22 03:42
    다이어트엔 랭킹닭컴
  • 사운드포엠 2019/06/21 20:06
    너무 좋은 한끼 식사
  • 사운드포엠 2019/06/21 20:06
    먹으면 든든하고 근지방 유지에 도움되는것 같아요
  • kimurajdk 2019/06/21 12:40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있닭 닭가슴살 볼 ♡ 작년부터 먹고있는데도 전혀 안질리고 너무 맛있어요 최고♡
  • 보석진 2019/06/21 09:44
    닭가슴살 훈제 정말맛있네요
  • dkflsf 2019/06/21 02:30
    참여합니다
  • yunu 2019/06/20 23:45
    칼로리 부담 없고 맛있어서 좋아요~
  • 구찌매니아 2019/06/20 13:43
    냉동고가 잡다한 것들로 꽉 찼는데 그로서리서울 닭가슴살 큐브는 실온에 보관이 가능해서 너무 좋아요! 특히 여름에 밖에서 식단 먹으면 닭가슴살 쉬는 것 때매 걱정했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네용! ㅎㅎ
  • 방순이줌마 2019/06/20 10:04
    칼로리와 나트륨이 부담스럽지 않고 맛도 좋아서 랭킹있는 세상에 사는게 천만다행입니다
  • 파이팅아자 2019/06/20 06:25
    참여해요
  • 2328665 2019/06/19 07:17
    역시 빠른배송!!!
    어제 퇴근전에 주문했는데 오늘 아침에 바로 먹을수있네요^^
    아이들도 잘먹고해서 꾸준히 주문하고있습니다.
    번창하세요~~
  • 서연이당 2019/06/19 00:52
    참여합니다아! ㅎ 앞으로도 맛있는 제품 만들어주세요 ㅎ
  • 피지크쇼트 2019/06/18 23:17
    신선애생닭가슴살이 최고입니다bb 항상 함께하는 신선애! 앞으로도 잘 부탁해 ㅎㅎㅎ
  • 김뚱띵 2019/06/18 18:17
    맛있닭
  • 머쓸매니아1 2019/06/18 17:06
    신선애 닭가슴살... 나의 근손실을 언제나 막아준다... 역싀 신선애 닭찌찌 최고
  • sidus1024 2019/06/18 15:19
    한끼볶음밥 굿!!
  • 보방이 2019/06/18 14:12
    닭가슴살 존맛탱
  • 2nwookss 2019/06/18 09:21
    저번에도 시키고 이번에도 시킵니다 소스가 너무 구성이잘되어있고 종류도다양해서 질리지않게 식단관리를 할수있네요
  • 한나qw 2019/06/18 00:26
    프로닭소세지맛나요 세일할때마니살껄
    치즈도옥수수도불고기도다맛나요
    또세일할뗴왕창살께요
  • 볼2 2019/06/17 13:01
    다이어트 다시 시작합니다~맛있닭 스테이크 소세지 주문했네요~~여름준비 늦었지만 시작입니다^^
  • 알밤바 2019/06/16 00:26
    닭가슴살로 내 가슴 뿜뿜!!
  • 하니사 2019/06/15 20:57
    기대되네요
  • 건강하게~ 2019/06/15 04:53
    골라먹는맛 넘좋네요 종류가 많아서 즐겁게 건강챙기네요ㅋ
  • 꼬끼오레오 2019/06/15 00:38
    랭킹닭컴 정말 애용하는 애용자로써 넘넘 만족하구 다양한상품에 할인까지!!!! 안시킬수가 없네여❤❤❤
  • 한우음메 2019/06/14 10:55
    랭킹닭컴 존맛탱@_@♡
    쇼핑을 여기로 들어오게 된다는ㅜㅜㅋㅋㅋㅋㅋ
  • wendy6543 2019/06/14 08:05
    친구꺼 맛보고 주문해요~다른제품도 다 먹어보고 싶네요
  • 달걀이엄마 2019/06/13 20:21
    괜히 고생해서 만들어먹었네요
    이젠 여기서 시켜먹을래요ㅡㅡㅠㅠ
  • 주니서나 2019/06/13 11:36
    맛있닭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다 맛있는거 같아요!! 신선한 포장과 배송 때문인걸까요!! 만족합니다ㅎ 다 떨어지기 전에 또 구매할거에요♥
  • 강범석 2019/06/12 22:40
    이벤트 참여합니다~~~ : )
  • 호본삐 2019/06/12 18:45
    상품평을 안남길래야 안남길수가 없었어요. 생각외로 맛있게 먹어서 고민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됬으면해서 몇자 남기고 왔습니다ㅎㅎ
  • 승발바라기 2019/06/12 18:25
    참여요

최근본상품

1 /
  • 뒤로가기
  • 상단이동
  • 하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