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생일쿠폰은 회원정보에 기입한 생일로부터 2주 이내로
    [마이페이지->멤버쉽혜택->생일쿠폰]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발급 후 30일 내에 사용가능합니다.
    발급 가능한 쿠폰은 브랜드별 5%, 또는 전 상품 3% 할인쿠폰 중에서 1개를 택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을 잘못 발행 받아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 실시간채팅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업무시간 이후의 경우 실시간채팅 또는 1:1문의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랭킹닭컴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해당 시간을 참고하여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화 및 1:1문의 업무]
    평일 09:00 ~ 18:00

    [실시간채팅]
    평일 09:00 ~ 21:00
    토요일 09:00 ~ 15:00
    일요일 13:00 ~ 21:00
  • A.
    구매하신 상품에 10일이내 상품평을 남기실 수 있으며, 상품평을 남기시면 50P씩 지급됩니다.
  • A.
    APP을 설치하시고 로그인 상태에서 다시 한 번 로그아웃을 해주시고, 재로그인을 해주시면 자동으로 쿠폰이 발급됩니다!
    발급이 되지 않았을 경우 재로그인을 부탁드리며 재시도를 해주셨는데도 쿠폰이 발급되지 않을 경우에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A.
    구매 적립 포인트는 배송완료 5일 후 지급됩니다.
  • A.
    구매 적립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1년이내 사용하셔야하며 마케팅 목적으로 지급되는 포인트는 별도의 유효기간이 부여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A.
    랭킹닭컴 적립금은, 랭킹닭컴 홈페이지 내에서 구매하신 회원님께 드리는 혜택이므로
    전화상으로 구매하신 내역은 적립금 혜택을 드릴수 없습니다.
  • A.
    포인트는 2,000점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2,000점 이상 보유하고 있으신 경우에만 주문서에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또한 사용금액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 A.
    결제 실패로 인해 포인트가 본의 아니게 차감되는 경우

    아래 안내를 따라 진행하시면 포인트 복구가 가능합니다.

    1. 마이페이지 -> 포인트를 사용하신 내역 "주문번호" 클릭 -> 주문내역 하단 "주문취소"버튼 클릭

    2. 주문 실패한 주문건 취소와 동시에 차감된 포인트는 복구 처리 됩니다.


    또는, 1:1 문의, 랭킹닭컴 고객센터(02-6405-8088)로 연락을 주시면 진행을 실패한 주문의 전체 취소 및 사용하신 포인트금액을 복구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 정해진 일정에 따라 회원님께서 놓치신 결제 실패로 인해 차감된 포인트를 복구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결제가 실패하였더라도 마이페이지 -> 해당주문번호 클릭 -> 결재 재시도가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최근본상품

1 /
  • 뒤로가기
  • 상단이동
  • 하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