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랭킹닭컴은 주문 완료 후 빠른 출고를 위해 구매 내역에서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1문의, 실시간채팅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업무시간 이후의 경우 실시간채팅 또는 1:1문의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랭킹닭컴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해당 시간을 참고하여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화 및 1:1문의 업무]
    평일 09:00 ~ 18:00

    [실시간채팅]
    평일 09:00~21:00
    토요일 09:00 ~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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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결제 완료 후에는 결제방식 변경 가능여부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 또는 1:1문의, 실시간채팅에 문의를 주시길 바랍니다.
    변경이 가능한 경우 기존 주문건을 취소하시고 재주문을 통해 결제 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 A.
    거래확인서 발급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 해당 주문 [구매상세보기] 클릭
    2. 주문내역 하단 [거래확인서] 클릭
    3. 거래확인서 확인

    팝업창에서 거래확인서 확인 및 인쇄가 가능합니다.
    (팝업이 뜨지 않는 경우 팝업 허용 필요)
  • A.
    랭킹닭컴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각 브랜드별 출고지가 다릅니다.
    때문에 브랜드별 배송비 기준에 따라 배송료가 별도로 붙을 수 있으며 제품별 수령하시는 택배사도 모두 다릅니다.
    한 곳에서 모아서 배송 나갈 경우 신선식품의 경우 신선도가 떨어지는 최대 단점이 있어 공장에서 직배송시스템을 운영중이니
    구매해주시는 상품별 무료배송 기준을 상세페이지에서 꼭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총구매금액과 배송비 책정 부분은 무관하오며, 상품별 무료배송 기준은 각각 상세페이지 하단에서 참고 부탁드립니다.
  • A.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들을 장바구니에 담아주신 후 [상품 주문하기] 클릭하시면 [비회원 주문] 탭이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 탭 하단에 개인정보 수집동의 후 비회원으로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가능한 회원가입 후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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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랭킹닭컴은 주문 완료 후 빠른 출고를 위해 구매내역에서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하신 상품 중 일부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1문의, 실시간채팅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업무시간 이후의 경우 실시간채팅 또는 1:1문의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랭킹닭컴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해당 시간을 참고하여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화 및 1:1문의 업무] 평일 09:00 ~ 18:00 [실시간채팅] 평일 09:00~21:00 토요일 09:00 ~ 15:00 일요일 13:00 ~ 21:00
  • 주문 및 결제
    A.
    주문서 작성시 결제수단의 신용카드를 선택하시면 아래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에 대한 안내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사 별 무이자 개월 수 등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A.
    랭킹닭컴에서는 결제 프로그램(모듈)을 설치 및 사용허가 해주시면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에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랭킹닭컴 고객센터(02-6405-8088)로 연락주세요.
  • A.
    상품 주문 및 결제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회원님의 상황을 정확하게 확인 후 해결방법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랭킹닭컴 고객센터(02-6405-8088)로 연락 주시면 이용에 불편없도록 조치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주문 진행 시 사용하시는 방법을 PC(브라우저 버전 포함), 모바일(안드로이드 or ios)이신지 여부와
    어플 혹은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진행중이신지 자세히 알려주시면 보다 신속히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A.
    무통장입금을 진행하시면 일회성의 가상계좌가 발급되며 가상계좌는 입금 즉시 결제확인 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발급받으신 가상계좌로 입금을 진행 시 없는 계좌등의 오류가 나는 경우에는
    ATM에서 입금 시 ATM기가 가상계좌번호를 받아내는 시간차이로 인해 입금이 되지 않거나
    은행마다의 각각 점검시간(PM 11:30~AM 1:00)은 입금이 안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 조금 시간을 두시고 입금을 진행해주시거나 다른 ATM기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용하시는 은행의 점검시간은 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리며 다음날(영업일) 아침까지 입금 진행이 되지 않으셨을 경우에는
    고객센터(Tel : 02-6405-8088)로 연락주시거나 1:1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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