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APP을 설치하시고 로그인 상태에서 다시 한 번 로그아웃을 해주시고, 재로그인을 해주시면 자동으로 쿠폰이 발급됩니다!
    발급이 되지 않았을 경우 재로그인을 부탁드리며 재시도를 해주셨는데도 쿠폰이 발급되지 않을 경우에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A.
    결제 완료 후에는 결제방식 변경 가능여부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 또는 1:1문의, 실시간채팅에 문의를 주시길 바랍니다.
    변경이 가능한 경우 기존 주문건을 취소하시고 재주문을 통해 결제 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 A.
    거래확인서 발급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 해당 주문 [구매상세보기] 클릭
    2. 주문내역 하단 [거래확인서] 클릭
    3. 거래확인서 확인

    팝업창에서 거래확인서 확인 및 인쇄가 가능합니다.
    (팝업이 뜨지 않는 경우 팝업 허용 필요)
  • A.
    '12시간' 내에 집앞에 딹, 특급배송!

    PM 1시 전 주문, 오늘도착!
    오전에 주문하면 오후에 딹! 오후3시~9시 사이 도착!

    PM 8시 전 주문, 내일 새벽 도착!
    자고 일어나면 문 앞에 딹! 새벽 0시~7시 사이 도착!

    ※ 특급배송 상품 6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됩니다.
    ※ 특급배송은 서울 및 인천/경기 일부 지역만 제공됩니다.
  • A.
    랭킹닭컴의 모든 주문들은 대부분 마감시간 이전 결제 시 당일 출고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일 출고를 위해 거의 실시간으로 주문서가 전달되고 있다보니 주문해주신 제품의 업체로 주문서가 전달된 후에는 배송일 지정이 불가한 점 참고 바랍니다.
  • A.
    생육 제품을 제외한 상품들은 대부분 익혀서 나가는 상품이지만 냉동으로 보관해주시는 냉동식품이기 때문에 해동 후에 1회 가볍게 데워주셔야 합니다.
    어떤 음식이건 냉동식품은 1회 데워드시는게 올바른 섭취 방법이며 차갑게 드시는것보다 한번 데워드시는 개념으로만 조리하셔도 식감이 훨씬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각 제품의 상세페이지에도 안내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A.
    각각의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안내가 되어있는 택배사 이외에 임의로 지정하여 발송은 불가능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A.
    주문 접수 후에는 당일 배송을 위해 실시간 주문서가 수집되고 있어 배송지 및 수취인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
    한번 접수 된 주문의 수취인 정보를 변경 원하실 경우 해당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부탁드립니다.
  • A.
    여러 주소로 배송을 받으셔야하는 경우에는 주소별로 각각 주문해주셔야합니다.
    주소지는 주문건 한 건당 하나의 주소지로만 적용 후 배송이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A.
    공휴일 및 주말(토,일)은 제품 출고업무를 진행하지 않기때문에 월요일에 수령하시는건 불가합니다.
    금요일 주문마감 이후 결제건은 월요일 출고되어 화요일 수령이 가능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최근본상품

1 /
  • 뒤로가기
  • 상단이동
  • 하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