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주문완료 후 옵션 변경은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후 재 주문을 해주셔야합니다.
    주문은 실시간으로 확인 후 출고가 진행되기 때문에
    취소 가능여부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A.
    혼합구성 상품은 해당 제품의 맛을 골고루 느껴보실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입니다.
    따라서 혼합 구성 내 내품 변경을 불가합니다.
    특정 맛의 구매를 원하실 경우 각 맛을 따로 주문하시거나, 골라담기 상품으로 구매 부탁드립니다.
  • A.
    주문 상태는 자동으로 변경되고 있으며,
    실제 배송이 완료되더라도 배송사고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 처리를 위해 5일 뒤 배송완료처리가 됩니다.
    배송완료처리와 동시에 포인트가 적립되는 점 이용에 참고를 바랍니다.
  • A.
    생일쿠폰은 회원정보에 기입한 생일로부터 2주 이내로
    [마이페이지->멤버쉽혜택->생일쿠폰]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발급 후 30일 내에 사용가능합니다.
    발급 가능한 쿠폰은 브랜드별 5%, 또는 전 상품 3% 할인쿠폰 중에서 1개를 택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을 잘못 발행 받아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 실시간채팅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업무시간 이후의 경우 실시간채팅 또는 1:1문의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랭킹닭컴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해당 시간을 참고하여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화 및 1:1문의 업무]
    평일 09:00 ~ 18:00

    [실시간채팅]
    평일 09:00 ~ 21:00
    토요일 09:00 ~ 15:00
    일요일 13:00 ~ 21:00
  • A.
    신규가입시 가입축하 적립금 1,000점 혜택이 있으며,
    회원이 되시면 생일축하쿠폰, 등급별 적립혜택, 리뷰적립금, 매월 이벤트 참여해주시면 선물을 받으실 기회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가입 후 첫 앱다운시 2,000원 할인쿠폰도 증정드리고 있는 점 이용에 참고를 바랍니다.
  • A.
    랭킹닭컴은 매월 증정 이벤트가 변경되고 있습니다.
    각 제품 별 상세페이지 내 이벤트 내용이 기재되어 있으며,
    기준에 맞게 주문하셨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만약,
    기준에 맞게 주문하셨음에도 증정품을 못받으셨을 경우에는
    1:1문의, 실시간채팅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업무시간 이후의 경우 실시간채팅 또는 1:1문의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랭킹닭컴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해당 시간을 참고하여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화 및 1:1문의 업무]
    평일 09:00 ~ 18:00

    [실시간채팅]
    평일 09:00 ~ 21:00
    토요일 09:00 ~ 15:00
    일요일 13:00 ~ 21:00
  • A.
    구매하신 상품에 10일이내 상품평을 남기실 수 있으며, 상품평을 남기시면 50P씩 지급됩니다.
  • A.
    랭킹닭컴은 주문 완료 후 빠른 출고를 위해 구매 내역에서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1문의, 실시간채팅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업무시간 이후의 경우 실시간채팅 또는 1:1문의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랭킹닭컴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해당 시간을 참고하여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화 및 1:1문의 업무]
    평일 09:00 ~ 18:00

    [실시간채팅]
    평일 09:00~21:00
    토요일 09:00 ~ 15:00
    일요일 13:00 ~ 21:00
  • A.
    APP을 설치하시고 로그인 상태에서 다시 한 번 로그아웃을 해주시고, 재로그인을 해주시면 자동으로 쿠폰이 발급됩니다!
    발급이 되지 않았을 경우 재로그인을 부탁드리며 재시도를 해주셨는데도 쿠폰이 발급되지 않을 경우에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A.
    결제 완료 후에는 결제방식 변경 가능여부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 또는 1:1문의, 실시간채팅에 문의를 주시길 바랍니다.
    변경이 가능한 경우 기존 주문건을 취소하시고 재주문을 통해 결제 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최근본상품

1 /
  • 뒤로가기
  • 상단이동
  • 하단이동